어질러진방 UserPreferences
 
Help Info Print View Search Diffs Edit
 인덱스   도움말   찾기   대문   바뀐글 

일종의 _숨어있는 계열 이야기이고, 반전을 넣은 구성 방식은 웃긴춤비디오 와 유사합니다만, 좀 더 초자연적인 소재로 만든 이야기 입니다.

두 사람이 같이 자취 생활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어느날 자취방이 자꾸만 어질러져 있는 것을 발견했다. 서로 상대방이 어질러 놓은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둘 다 아니었다. 책상이 엎어져 있다거나, 옷가지가 흐트러져 있다거나 하는 일이 반복되었고, 두 사람은 물건을 치워 놓고 나면, 다음날 외출 후 돌아온 뒤에는 다시 어질러져 있곤 하였다.

두 사람은 도둑이라도 있는가 싶어, 감시 카메라를 설치해 놓기로 했다. 감시 카메라를 설치해 놓고 외출한 뒤 돌아온 두 사람은 무슨 일이 있는지 보았다. 감시카메라 비디오 테이프를 보았을 때, 두 사람은 경악했다.

아무도 없는 방의 옷장에서 하얀 소복을 입은 산발한 사람이 나와 미친듯이 사방을 헤집으며 뭔가를 찾고 있었던 것이다.

두 사람은 곧장 그 집을 떠나 다른 곳으로 이사했다고 한다.

이 페이지 이전에는 밀실부동산 페이지가 올라왔습니다.
관계 있는 페이지: 괴기과학도시전설 Start

(last modified UNIX clock : 1196650563 / Common clock 2007.12.03, 11:56 am )
이 페이지는 괴기 과학 도시 전설 입니다. 이 페이지의 내용은 타 인터넷 페이지, 인터넷 기사 등을 통해 유포된 내용을 정리하여 찾아 보는 검색 목적의 페이지로 내용의 진실성과 신뢰성과는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