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아가씨 UserPreferences
 
Help Info Print View Search Diffs Edit
 인덱스   도움말   찾기   대문   바뀐글 

한자로 도낭(桃娘)이라고 하는 개념으로, 복숭아만 먹고 살도록 키운 아가씨 괴담 입니다.

근대화 이전의 중국에는 복숭아 아가씨라는 것을 왕왕 대도시의 어두운 곳에서 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복숭아 아가씨란, 태어나서 젖을 뗀 직후 부터 오직 "복숭아"만을 먹여서 길러온 여자 아이를 말합니다. 중국에서는 복숭아가 불로장수의 상징이었고, 회춘의 상징이기도 했기 때문에, 이 복숭아 아가씨들은 불로장수를 원하는 부자들이나, 비싼 값에 딸을 팔기 위한 부모들이 그렇게 길러낸 것입니다. 복숭아 아가씨는 회춘을 위한 도구로 사용되면서 인생을 보내야 했고, 식생활도 엉망이었기 때문에 불로장수를 상징하는 복숭아와는 정반대로 오히려 성년이 되도록 생존하는 경우는 많지 않았다고 합니다.

오직 하나의 목적을 위해 양육되며 엄청난 학대를 받고 살아온 이 멍한 표정의 복숭아 아가씨 곁에서는 항상 희미한 복숭아 냄새가 나는 듯 했다고 합니다.


이 페이지 이전에는 츠야마마을사건 페이지가 올라왔습니다.
관계 있는 페이지: 괴기과학도시전설 Start

(last modified UNIX clock : 1245201899 / Common clock 2009.06.17, 10:24 am )
이 페이지는 괴기 과학 도시 전설 입니다. 이 페이지의 내용은 타 인터넷 페이지, 인터넷 기사 등을 통해 유포된 내용을 정리하여 찾아 보는 검색 목적의 페이지로 내용의 진실성과 신뢰성과는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