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얼굴 UserPreferences
 
Help Info Print View Search Diffs Edit
 인덱스   도움말   찾기   대문   바뀐글 

일본의 웹사이트 http://2ch.net 에 올라온 자칭 "경험담" 도시 전설로, 정신적 충격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약간 개작하여 올려 둡니다.

언젠가 고속도로를 가다가 비슷한 속도로 달리고 있는 옆 차선의 차를 본 적이 있다. 차 안에는 한 여자가 나를 쳐다 보고 있었는데, 그녀는 무척 아름다워서 나는 한 동안 그녀를 넋을 잃고 바라 보았다. 그녀도, 왜인지 고개를 돌리지 않고 가만히 나를 보고 있었는데, 그 무표정하면서도 미소를 짓는듯한 표정이 무척 묘했다.

그런데, 바로 그 다음 순간, 옆차선에서 급작스런 충돌사고가 나버려서, 옆차선의 차는 거대한 트럭에 완전히 짜부라지고 말았다. 그 때 나는 그녀의 얼굴이 피투성이로 변하고, 깨어지고, 뭉개지는 모습을 마치 느린 동작처럼 똑똑하게 보고야 말았고, 나는 한동안 충격으로 정신이 나가 버릴 듯 멍했다. 이후 나는 그 때의 정신적인 충격으로, 아직까지도 아름다운 여자나 정말로 사랑하는 여자의 얼굴을 보면 그 모습이 겹쳐져서 가슴이 쿵쾅쿵쾅 뛰어 제대로 대할 수가 없다.

이 페이지 이전에는 밀실부동산 페이지가 올라왔습니다.
관계 있는 페이지: 괴기과학도시전설 Start

(last modified UNIX clock : 1196754711 / Common clock 2007.12.04, 4:51 pm )
이 페이지는 괴기 과학 도시 전설 입니다. 이 페이지의 내용은 타 인터넷 페이지, 인터넷 기사 등을 통해 유포된 내용을 정리하여 찾아 보는 검색 목적의 페이지로 내용의 진실성과 신뢰성과는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